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치동 이탈리안 레스토랑 맛집 그란구스또 (디너코스)

내돈내산 리뷰타임

by DoDo-Hada 2021. 11. 20. 19:05

본문

728x90
반응형

그란구스또 홈페이지 사진 참조

 

 

안녕하세요 도도에요 :)

오늘은 얼마 전 오랜만에 외출한 대치동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그란구스또 리뷰를 해보려구요 ㅎ

 

저녁에 간 터라 외부와 내부 전경을 찍을 생각을 못해서 ㅜㅜ

그란구스또 모습은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으로 대체를 해야할 것 같아요 ㅜㅜ

대신 음식 사진은 디너 코스 순서대로 빠짐없이 철저히 찍었답니다 ㅎㅎ

 

그란구스또 위치는 대치사거리보다 두 블럭 정도 아래에 있고

인근의 주요 장소로는 위로는 휘문고, 아래로는 은마사거리가 있어요

 

분위기도 좋고 아기자기한 분위기인데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베테랑들 같아서 기분 좋게 식사하고 올 수 있었어요 :D

 


그란구스또의 디너코스는

스프 - 전채 - 파스타 - 메인 디쉬 - 후식 순으로 나왔어요

지금부터 순서대로 보여드릴게요^^

 

 

1. 스프와 전채

단호박 맛이 나는 당근 스프
오징어(왼쪽), 달팽이(중간), 기억이 안나요ㅜ(오른쪽)

 

 

2. 파스타

리조또
고등어 파스타
토마토 파스타
바지락 오일 파스타

파스타는 종류별로 하나씩은 먹어보았는데

개인적으로는 그란구스또의 시그니처 파스타라고 하는 고등어 파스타가 맛있었어요 ㅎㅎ

풍미가 있고 깊은 맛이 난달까요?

 

저뿐 아니라 같이 식사한 분들에게 뭐가 제일 괜찮은지 물어보아도

모두 만장일치로 고등어 파스타가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3. 메인 디쉬

안심 구이
안심 구이
양갈비 스테이크
이베리코 흑돼지 목등심 구이

메인 디쉬는 4명이서 각자 이베리코, 안심2(미디움, 레어), 양갈비를 먹었어요

서로 조금씩 잘라서 한 번씩 먹어볼 수 있었는데 이베리코도 소에 뒤쳐지지 않을 정도로

육즙도 좋고 식감도 아주 좋았어요!! :)

 

 

4. 후식

 

마지막으로는 푸딩과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를^^

 

리뷰할 생각으로 간 것은 아니지만

생각보다 맛있어서 앞으로 자주 와도 좋겠지만 생각했지만

레스토랑이 비싸니 ㅎㅎ 점심에 파스타 식사 정도도 가볍게 하러 오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음식에 진심인 편이어서 개인적으로 소장하고 있는 맛집들이 많은데

앞으로 조금씩 일상이야기에서 풀어보도록 할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