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핀번호) 도착, 등록방법 / 외화통장 등록

티스토리 운영팁

by DoDo-Hada 2021. 12. 30. 18:4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도입니다 :)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가 드디어 도착했어요!

12월 2일, 구글로부터 PIN번호가 담긴 우편물을 애드센스에 등록한 주소로 발송했다는 메일을 받은 이후로부터

3주 째가 되는 12월 22일 수요일에 드디어 수령을 했답니다 ㅜㅜ

(이 기간 동안 매일 집에 들어갈 때마다 우편함을 확인했어요^^)

 

 

■ 12월 2일 PIN번호 우편물을 발송했다는 메일을 받았어요!

pin번호 메일
pin번호 메일

-PIN 번호가 처음 발송된 날짜로부터 4개월 이내에 해당 PIN 번호로 주소를 인증하지 않으면 광고 게재가 중단된다는 무서운 이야기가 써져 있네요

-또한 메일 내용을 보면 일반적으로 PIN 번호 우편물이 도착하기 까지 3주 정도 소요된다고 하구요

-우편물 배송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구글에 올바른 수취인 주소를 등록해 달라는 안내도 있습니다

 

Q. 만약 PIN 번호 우편물을 계속 받지 못하고 있다면?

A. 이전 PIN 번호가 발송된 후 3주가 지나야 새 PIN번호를 구글에 요청할 수 있다고 합니다

 

 

 

 

■ 구글 애드센스로부터 PIN번호 우편물을 받았어요!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앞면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앞면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뒷면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뒷면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안쪽 내용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안쪽 내용

 

핀번호가 발송됐다는 메일을 받은 이후로 다른 분들의 포스팅을 보며 우편물의 실물이 궁금했는데

도착한 우편물을 보니 1장 짜리(총 4면)의 깔끔한 우편물이었어요 ㅎㅎ (역시 구글다운 깔끔함)

 

핀번호가 쓰여져 있는 면에는 좌측에 핀번호 등록방법(제출방법)이 있고, 오른쪽에 굵은 글씨로 핀번호 6자리가 있더라구요! (핀번호 등록은 당일에 받자마자 바로 등록을 완료했어요 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