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oDo-Hada 오픈 ♥

일상이야기

by DoDo-Hada 2020. 4. 15. 16:06

본문

728x90
반응형

 

2020.04.15(수)

DoDo-Hada 오픈일입니다 ♥

(아직은 혼자만의 은밀한 오픈 ㅎㅎ)

 

 

월요일부터 블로그는 만들었는데

블로그이름만 이것저것 계속 바꾸다가 드디어 확!정! 

(처음에 지었던 것들은 책향기와 카페, 책향기 이야기.... 막 이런 것들인데

윽 오글오글........ 저 이름으로는 절대 못해... 잠들기 전 센치 절정일 때 지었던 것 같기도 하고...)

 

 

DoDo-Hada로 짓게 된 의식의 흐름은

 

1. 이름의 Do 와 별명인 도도새를 따서 DoDo ㅎㅎㅎ

 

2. 그리고 도도하다의 뜻이

-물이 그득 퍼져 흐르는 모양이 막힘이 없고 기운차다

-말하는 모양이 거침이 없다

-유행이나 사조, 세력 따위가 바짝 성행하여 걷잡을 수가 없다

-벅찬 감정이나 주흥 따위를 막을 길이 없다

 

이런 좋은 뜻이 많아서 ㅎㅎ

블로그 막힘없고 기운차게 흥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지었다

 

3. 그리고 블로그에는 일상도 올리고, 여행, 맛집, 생활 정보 등등등

올리고 공유하고 싶은 유익한 정보는 다 올릴 건데...

뭐든지 '해본다' '한다'는 뜻의 Hada를 넣고 싶었다

 


책리뷰도 올리고

지금 하고 있는 공인중개사 시험공부, 부동산 및 재테크 공부

기타 등등 리뷰 등을 많이 올릴 계획이다 :-D


 

 

어쩌다, 지나가다, 구독하다 저의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에게도 

작지만 유익한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 되게 노력할게요^.^! 파이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