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국 신한 더모아카드 단종(발급 중단) 공지(12/31)

생활정보&News

by DoDo-Hada 2021. 12. 30. 17:4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도입니다 :)

제가 사랑하는 신한 더모아카드, 예전에 피킹률 33%까지도 가능한, 제가 아는 신용카드 중 가장 혜택이 좋은, 포인트 적립률이 높은 신용카드라고 소개해드린 적이 있었는데요

 

 

신한 더모아카드(The More) 혜택 총정리! (매월 평균 포인트 10만원씩 적립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월 평균 10만원씩 포인트 적립을 하는 신한카드의 명작 The More(더모아) 카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더모아카드 소개로 1. 기본적립 혜택(전가맹점)은 어

booksome.tistory.com

 

신한 더모아카드 - 내 포인트 조회 방법 (포인트 많이 쌓이는 카드!)

안녕하세요 도도입니다 :) 지난 2개의 포스팅에서 신한 더모아 신용카드의 혜택 총정리와 포인트를 적립하는 꿀팁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열심히 적립한 포인트를 확인하는 방

booksome.tistory.com

 

신한 더모아카드 포인트 적립 꿀팁 / 피킹률 33%가 가능할까? (소액 신용카드 추천)

안녕하세요 도도입니다 :) 지난 포스팅에서는 신한카드 신용카드인 더모어카드의 막강한 동전 적립에 대해 기본/특별/추가 적립 혜택별로 나누어 총정리해 보았어요 어떤 카드보다 전략적인 접

booksome.tistory.com

 

입소문을 탄 이후 많은 분들이 발급받아 깨알 꿀팁들이 공유되기 시작한 이후로

신한카드에 마이너스를 가져다주는 카드라는 소문까지 들릴 정도였는데

마침내 신한카드에서 더모아카드를  출시한지 1년만에 단종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기존에는 체리피커(실속만 챙기고 매출에는 별로 기여하지 않는 소비자)에게 많은 혜택이 돌아갔다면, 리뉴얼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할인을 받아볼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고 하네요

 

(제가 그 체리피커 중 1인이었던 것 같습니다..ㅎ 신한카드에 심심한 사과의 말씀을..)

 

신한카드에서 12월 31일부터 더모아카드의 신규발급 중단 및 기존 회원의 재발급시에도 유효기간 연장을 중단한다고 안내하였다고 합니다.

 


 

저는 신용카드가 많은 편이 아니라 딱 3개 카드사의 카드만 사용하고 있어요.

삼성카드의 스카이패스마일리지 카드, 농협카드의 take5 카드, 신한카드의 더모아카드

이렇게 3가지인데요.

그 중 2가지가 벌써 단종이 되어 버렸네요...

 

take5 카드는 한때 결혼준비 신용카드로 유명할 정도였는데요.

take5 카드의 5가지 팩 중 포인트팩을 선택하면,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10만원 미만 사용시 0.5% 적립, 10만원 이상 결제시 1% 적립, 20만원 이상 결제시 2% 적립이 되며 적립한도는 없기 때문이에요! 결혼 준비 외에도, 의약품 구입, 병원비, 자동차 구매 등 큰 금액을 지출할 일이 있을 경우에는 혜택이 좋은 카드죠! (대학등록금, 해외 물품, 상품권 구매 등은 제외)

 

예를 들어 결혼 준비에 1000만원을 지출한다고 하면 20만원이 적립되겠네요!

 


그런데 1000만원 결제시 20만원이 적립되는 농협카드 take5도 혜택이 좋아서 단종될 정도였는데

신한 더모아카드는 저 같은 경우 50만원 결제하고 15만원 가량을 적립할 정도였으니...ㅎ

 

극강의 피킹률 때문에 신한카드에 타격이 꽤 있었으리라 짐작이 되네요 ㅜ

더모아카드를 출시한지 1년만에 발급 중단을 결정한 신한카드사가 충분히 이해됩니다...

 

 

신한 더모아카드 단종설
신한 더모아카드 단종설

▲ 저의 이전 포스팅을 보고 신한 더모아카드를 일찍이 발급 받으셨던 분들은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ㅎ

앞으로 이런 혜택의 카드가 가까운 시일 안에 출시될 수 있을지는 미지수인 것 같아요 ㅜㅜ

 


 

또 좋은 혜택의 카드가 보이면 금방 찾아와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남은 연말은 가족 분들과 시간 보내시며 다가오는 2022년을 함께 계획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